촬영 순서 및 안내
1.게시판에 회원가입없이 글쓰기하여 촬영시간,견적 등을 문의하시고 촬영가능한지 확인합니다.
게시판은 수시로 모니터하여 문자,게시판답변으로 알려드립니다.
촬영중일땐 전화를 받을 수 없으니 되도록 게시판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^^
2.촬영이 가능한 날짜이고,예약하기로 하셨다면 촬영예약 게시판에 양식에 맞추어 예약신청 하신 뒤,
예약금 10만원을 입금 해 주세요.(부산은행 1122-122-864608 예금주:이종민)
예약금이 12시간 내에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 자동취소 되오니 12시간 안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~
동시간대에(행사날짜와 시간) 스케쥴이 겹쳐서 예약이 되는경우 예약은 입금순으로 결정됩니다.
3.촬영 2~3일전 안내전화를 드립니다.
전화가 오면 받아주시길 바랍니다. 만약 전화가 오지않는다면 꼭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4.촬영은 통상 행사시간 1시간에서 1:30분전에 시작됩니다. 넉넉히 1:10분전에 나오셔야 촬영에 지장이없으며,
1시간 전까지 모든준비가 완료 되어야 여유있는 촬영이 진행됩니다.
(대부분의 좋은사진은 식전촬영때에 나옵니다~)
촬영시간에 늦을시 원본컷수와 인화매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.
5.행사 촬영이 종료되고 당일 현장에서 잔금을 치러주시면 됩니다.
6.상품작업부터 배송까지는 약 8주에서 12주가 소요되며 검수시 앨범불량 액자불량 인화불량으로 인해 기간이 1~2주 연장될 수 있습니다
7.예약취소시 계약금은 3일이내 취소시에만 환불해드립니다.
중요한날이니 만큼 저도 충분한 준비를하고 해당일은 스케쥴을 비워둔채로
임합니다. 서로의 약속이니만큼 신중한 결정을 부탁드립니다.
8.데이터는 4주간보관 된후 자동삭제 됩니다.
원본을 받으시면(DVD/USB/메일) 꼭 이상유무를 확인해주시고 컴퓨터 하드에도 저장을 바랍니다.
이상이 있을 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(4주후 데이터오류로인한 문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)